데뷰 (Debut)
2008년 (Stand up)
퍼니피플(FUNNY PEOPLE)은 2001년 결성된 5인조 모던 펑키락 밴드이다. 싸이, 보아, 박완규 등 유명가수와의 세션과 앨범 프로듀서로 활동한 보컬과 기타 오승련을 중심으로 펑키 디스코음악의 그루브를 한껏 느끼게 해주는 베이스 홍요셉과 세션, 더더밴드등의 드러머로 활동한 조민혁, 파워풀한 색소폰 연주자인 장형철, 강렬한 연주를 들려주는 키보드 서정후로 구성되었다.
퍼니피플만의 펑키하고 그루브한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인 그들이 만들어 내는
신나는 음악 - Funny People Sounds
* 멤버
키보드 – 서정후
베이스 – 홍요셉
보컬, 기타 – 오승련
드럼 – 조민혁
색소폰 – 장형철
1. 그들이 들려주면 다르다!
퍼니피플은 매 공연때마다 자신들의 앨범에 수록된 음악은 물론, 7,80년대 팝이나 가요 카피곡을 들려주곤 하는데 단순히 조금 다르게 연주하는 수준이 아니다!! 퍼니피플 스타일로 재창조한 음악은 원곡에 펑키, 소울의 느낌을 더하여 그들을 통해 연주되는 순간 올드한 느낌을 벗은 세련된 음악으로 심장을 두드린다!
2. 환상적인 연주실력!
멤버들이 추구하는 음악은 펑키, 디스코풍의 음악으로, 듣는사람을 흥겹고 춤추고 싶게 만들어지는 음악이다. 듣는 사람이 음악에 몸을 맡기고 그루브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있어서 연주실력은 꼭 필요한 충분조건이다. 퍼니피플은 멤버 개개인이 쌓아온 연주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로 서로를 꼽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각자가 속한 곳에서 오랜시간을 갈고 닦으며 자신들만의 음악을 들려주기 위한 오랜시간을 흥겨움으로 풀어낼 퍼니피플의 음악에 귀 기울일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