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手名:Someday(썸데이)
出道時(shí)間:2009年
介紹:
最近熱播的韓版《流星花園(花樣男子)》中的“知道嗎”(알고있나요 )這首歌曲就是由Someday所演唱。
슈퍼 남성 보컬 그룹의 탄생 썸데이(Someday)
멤버 한현희, 주영, 원택, 정세영
소속사 도레미미디어
데뷔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알고 있나요'
썸데이 (Someday) 는 현 대한 민국 대중음악계에 오랫동안 공백으로 있었던 한국 R&B 음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남성 중창 밴드이다. 2007년 결성과 동시에 국내 굴지의 음반사인 도레미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Someday 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고백” 등의 히트곡을 통해서 실력파 남성 중창 밴드로 자리매김한 그룹, ‘4MEN’ 의 멤버였던 정세영, 한현희와, 2005년 데뷰 앨범 [The Immortality Of Soul] 로 그 음악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원택, 그리고 국내 R&B 음악계의 고수로 알려져 왔던 주영이 새롭게 결성한 팀이다. 정세영과 한현희는 이미 4MEN 활동을 통해 자타가 공인하는 가창력과 심금을 울리는 노랫말 작사 능력을 인정받고 있었고, 주영과 원택은 음악계의 숨은 고수로 알려질 만한 무서운 노래 실력과 거기에 걸 맞는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무서운 신인으로, Someday 의 등장은 가요계 최초의 슈퍼 남성 보컬 그룹의 탄생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9년 연초 방송가의 최고 이슈는 역시 드라마 “꽃보다 남자” 이다. 이미 대만과 일본판을 통해서 수 많은 열혈팬을 가지고 있었던 드라마로서, 한국버전은 기획 단계부터 이미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고, 방영 초기부터 시청률을 갱신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OST 또한 SS 501, 샤이니등 당대 최고 아이돌 밴드들이 참여하면서 드라마 못지않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Someday 도 이들의 곡 “알고 있나요? (꽃보다 남자 버전) ” 가 드라마에 사용되면서 그 실체를 처음으로 대중에게 드러냈다. Someday 의 곡은 드라마에서 F4 의 발라드 테마곡으로서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신인으로서 는 드물게 도시락, 싸이월드 등 모든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