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월드와이드 컴백!
10월 19일 타이틀 곡 ’The Boys’ 전세계 동시 Open!
인터스코프 레코즈 통해 美 싱글 출시!
유니버설 뮤직 그룹 통해 유럽, 남미등 전세계 음반 발매!
마이클 잭슨 프로듀서로 유명한 테디 라일리 작품 ‘The Boys’로 세계 공략!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가 드디어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19일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인 ’The Boys’를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함은 물론 세계 최대 음반 회사인 미국 유니버셜 뮤직 그룹 산하의 메이저 레이블이자 레이디 가가, 에미넴, 블랙아이드 피스 등이 소속된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를 통해 미국에서도 오는 11월 신곡 ‘The Boys’의 맥시싱글을 출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유니버셜 뮤직 그룹을 통해 ‘The Boys’가 수록된 음반을 미국 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 출시하기로 결정,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19일 음원 공개와 함께 ‘The Boys’의 뮤직비디오 역시 SM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이며, 한국에는 3집 앨범도 19일 정식 출시되어, 10월 19일은 이른바 ‘소녀시대 DAY’가 될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The Boys’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의 작품으로, 전 세계에 어필할 만한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멜로디를 지닌 노래.
따라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소녀시대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SM의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과 탁월한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인데다, 한층 성장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뛰어난 역량까지 더해져, 소녀시대의 차별화된 위상과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정규 3집 ‘The Boys’는 소녀시대가 작년 10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훗’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반인 만큼,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라일리를 비롯 유영진, 김영후, hitchhiker, Kenzie, 황성제등 유명 작곡가 들이 대거 참여, 소녀시대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을 만날 수 있는 12곡을 담았다.
타이틀 곡 ’The Boys’, 최고 그룹 소녀시대와 세계 3대 프로듀서 테디라일리의 만남!
전세계를 매료시킬 창의적이고 미래적인 사운드 눈길!
타이틀 곡 ‘The Boys‘는 세계 3대 프로듀서중 하나인 테디 라일리가 오직 소녀시대를 위해 만든 노래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리듬, 독특한 구성의 화음에 테디 라일리만의 독창적이고 미래적인 사운드를 새롭게 제시하는 팝, 어번 댄스 곡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소녀시대’의 곡이라는 점을 처음부터 감안하여, 노래의 훅을 반복시키는 소위 ‘후크송’을 벗어나, 전 세계에 어필할 만한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멜로디를 지닌 곡을 만들어 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
이러한 콘셉트에 따라 가사에도, 소녀시대가 소녀, 더 나아가 여성을 대표해 세상의 모든 소년, 남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인 ‘일어나라. 자신감을 갖고 꿈을 이루기 위해 용기를 내라.’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작곡가 유영진이 감각적으로 가사를 완성, 곡의 완성도를 ‘세계적’으로 끌어올렸다.
테디 라일리는 90년대를 평정한 ‘New Jack Swing’의 창시자인 ‘Black Street’의 멤버이자, 마이클 잭슨의 ‘Remember The Time’ 등의 곡을 프로듀싱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음은 물론 현재도 레이디가가의 밀리언 셀러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등 최고의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장인인 만큼, 소녀시대와 테디라일리의 특별한 만남은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에 충분할 것이다.
일본 빅 히트곡 ‘MR.TAXI’의 한국어 버전 대공개! 폭발적 반응 예고!
또한 이번 앨범에는 지난 4월 싱글로 일본에 출시되어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68만장을 돌파, 해외 아티스트 첫 앨범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첫 정규 앨범의 수록곡 ‘MR.TAXI’의 한국어 버전도 수록해 눈길을 끈다. 이 곡은 지난 7월 한국에서 개최한 소녀시대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한국어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소녀시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만큼, 일본에 이어 또 한번의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수영 첫 작사곡 ‘봄날’, 소녀시대 멤버들의 풍부한 감성이 느껴지는 R&B 발라드 곡!
게다가 3집에는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첫 작사곡인 ‘봄날’도 수록, 음악 팬들의 더욱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밝은 R&B 발라드 곡인 ‘봄날’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과 기쁨을 잔잔하게 담은 가사와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으며, 소녀시대 멤버들의 한층 풍부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소녀시대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 업그레이드! ‘텔레파시’와 ‘Say yes’
소녀시대의 에너제틱한 응원가 ‘비타민’
이밖에도 두근거리는 사랑의 마음을 텔레파시에 담아 전하는 밝고 경쾌한 신스팝 장르의 ‘텔레파시’, 신나는 레트로 팝 ’Say Yes’, 남녀노소의 폭 넓은 사랑을 받는 소녀시대가 전하는 응원가 ‘비타민’까지 소녀시대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담긴 노래들도 다양하게 수록, 듣는 이들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더불어 마술사가 된 소녀시대의 이야기가 담긴 댄스곡 ‘TRICK’, 강렬하고 다크한 사운드 속 개성 강한 보컬이 돋보이는 ‘OSCAR’, 소녀시대가 전하는 레트로 사운드의 매력 ‘Top Secret’ 등 다채로운 음악 색깔이 담긴 12곡으로 구성,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해 ‘골든디스크 시상식 ‘ 음반 대상을 비롯해 한국 음악 시상식 대상을 석권한 이후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 올해 6월 출시한 일본 첫 정규 앨범이 무려 68만장을 돌파, 해외 아티스트 첫 앨범 사상 최대 판매량을 기록함은 물론 14만명 규모의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대만 단독 콘서트로 해외 걸그룹 사상 최다 관객 동원 기록(3만 1천명), SMTOWN LIVE WORLD TOUR 파리 공연 대성공 등 이미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걸그룹다운 활약을 펼친 바 있어, 이번 ‘The Boys’ 역시 각종 기록을 쏟아내며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위상과 영향력을 입증시킬 것으로 보인다.
如果你喜歡少女時(shí)代的專輯《3輯 - The Boys》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連接發(fā)給你的朋友:
1.The Boys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0.html
2.텔레파시 (Telepathy)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1.html
3.Say Yes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2.html
4.Trick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3.html
5.봄날 (How Great Is Your Love)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4.html
6.My J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5.html
7.Oscar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6.html
8.Top Secret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7.html
9.Lazy Girl (Dolce Far Niente)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8.html
10.제자리걸음 (Sunflower)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49.html
11.비타민 (Vitamin) - 少女時(shí)代
http://ninos-trattoria.com/ting/517450.html
發(fā)行時(shí)間:2012-09-26
發(fā)行時(shí)間:2012-11-14
發(fā)行時(shí)間:2012-06-27
發(fā)行時(shí)間:2012-04-29
윤건&서현 Collaboration Single (Single)
發(fā)行時(shí)間:2012-02-13
發(fā)行時(shí)間:2011-12-27